2021년 국가 응급의료의 날

Oct 28, 2021

10월 28일 국가 응급의료의 날은 응급 의료요원들이 생명을 구하기 위해 행한 용기와 노고를 기념하고 치하하는 날입니다. 이 날이 공식적으로 처음 제정된 것은 2017년이었지만 보스턴 마라톤 대회 폭발 테러 사건에서 사망한 어느 경찰관의 형제인 Andrew Collier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었습니다.

응급 의료요원이란 재난이 닥쳤을 때 현장에서 제일 먼저 대응하는 소방관, 경찰관 및 의료 보조원을 말합니다. 이들은 CPR 및 약물 투여와 같은 생명 구조 기술을 숙지하고 있어서 병원에 도착하기 전에 현장에서 환자를 치료하여 보다 많은 생명을 구합니다.

Peli BioThermal은 응급 의료요원 팀의 중요한 파트너입니다. 당사의 내구성 있는 소형 Crēdo ProMed™ 캐리 백은 생명 구호를 위한 혈액 제품을 적절한 온도에서 안전하게 유지하여 제품이 필요한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이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. 

최근에 Peli BioThermal의 두 구매자가 소방서 체험관을 방문하여 대형 생명 구조 장치를 체험하는 기회를 가졌습니다. 이들은 다음 생명을 구조하기 위해 준비하고 대기 중인 Crēdo ProMed™ 백을 직접 보았습니다. 

오늘 여러분의 지역사회에서 응급 의료요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데 동참해 주십시오. Peli BioThermal은 필수적인 생명 구조 작업을 지원하는 것을 뿌듯하게 생각합니다. 
 

이미지
응급의료의 날